Construction information

사업실적

품질경영

㈜태일씨앤티는 고객의 기대와 요구를 만족시키는 최고 품질의 제품공급과 서비스 및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위한 지속 가능한 기술개발과 환경 친화적인 사업을 위해 ISO 9001 / ISO 14001 품질/환경경영시스템을 수립하여 고객감동의 품질/환경 경영을 실천한다.

경영방침

방침 : 고객감동
목표 : 초일류기업실현

1. 고객감동 최우선 경영 및 철저한 품질경영 및 환경법규 준수 활동을 추진한다.
2. 재해 없는 완벽시공 및 철처한 사후관리, 환경성과의 지속적인 오염예방을 한다.
3. 끊임없는 기술개발 및 원가절감, 지속적인 친환경 제품의 실현을 한다.
4. 품질경영에 관한 법규 및 기타규정준수를 위한 목표 및 계획을 문서화 하며, 부서별 목표를 수립하고 관리한다.
5. 회사는 품질경영을 위한 적절한 직원 교육체계를 수립하여 지속적으로 교육훈련 기회를 제공한다.
6. 전 임직원은 자신의 업무 분야는 물론 자신이 책임지고 있는 부분에 대해 품질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한다.

고객요건과 법규요건에 대한 철저한 파악과정울 통하여.
지속적인 고객만족. 친환경적 시공, 부적합의 제로점을 추구함으로써
고객중심, 사회증심. 인류복지중심 경영을 달성하는 것율 방침으로 정한다.

당사는 이러한 경영방침을 달성하기 위하여 품질/환경경영시스템을 수립하였고 당사의 품질/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조직 및 임직원은 경영방침을 숙지하고 경영시스템을 실행하며 유지, 개선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

전체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