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nformation

사업실적

안전경영

안전보건 경영방침

"근로자의 안전보건 최우선" 기업문화 구축

㈜태일씨앤티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올바르게 설계하고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발전에 있어 필수조건임을 인식하며 안전방침의 지속적 개선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활동을 이행한다.


1. 안전의 책임은 모든 임직원에게 있으며, 전 임직원은 자신의 업무분야에 대해 경영시스템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발전시킨다.
2. 공사기간 내 전 과정에 걸쳐 안전을 우선적으로 배려한다.
3. 안전경영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적절한 자원 제공과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전개하여야 하며, 주기적인 내부심사를 통해 안전의 개선을 도모한다.
4. 안전에 관한 모든 법규, 규정, 기타 요건, 목표 및 계획을 문서화하여 지속적으로 준수하며, 부서별 목표를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5. 회사는 안전경영을 위한 적절한 직원 교육체계를 수립하여 지속적으로 교육훈련 기회를 제공한다.
6. 전 임직원은 자신의 업무 분야는 물론 자신이 책임지고 있는 사내 혹은 사외의 고객에 대해서도 안전 개선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한다.

본 방침은 모든 임직원이 안전보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무재해 달성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 및 실천을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보장해야 한다.

안전보건 경영 선언문

안전기본 이념에 충실하고 안전보건경영 System 도입으로 "밝고 건강한 선진 안전 문화를 정착"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1. 위험요소 발굴카드 활용 및 즉각적인 안전 조치
2. 공종별 중점 위험요소 항목을 선정하여 집중관리
3. 일일 시공 Cycle 내실화 및 실천.
4. 안전사고 "ZERO"화.

2019.09.30

전체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