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information

사업실적

품질경영

주식회사 태일씨앤티는 토목,건축,기전공사에 대한 설계 및 시공, 건설,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감동 및 환경보전과 체계적인 품질/환경활동을 수행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경영방침을 전 사업장 활동 분야에 적용, 운영합니다.

경영방침

방침 : 고객감동
목표 : 초일류기업실현

1.0 고객 감동율 위한 최고 품질시공으로 환경 친화적 건설 활동율 추진한다.
2.0 품질/환경관리를 경영의 주요 요소로서 인식하고 환강관련법규 및 기타규장준수, 자속격 개선활동율 이행한다.
3.0 건축, 토목, 기전공사의 설계 및 시공, 서비스 단계에서 품질개선 및 괘적하고 안락한 근로환경조성과 환경오염방지를 위한 지속적 활동을 전개한다.
4.0 품질/환경의식 향상율 위한 전 임적원에 대한 교육/훈련율 지속적으로 추건하며, 정보를 공유화 한다.
5.0 경영방침울 이해 관계자에개 공개하여 투명성을 보장하며 관계를 원활하게 유지 한다.

고객요건과 법규요건에 대한 철저한 파악과정울 통하여.
지속적인 고객만족. 친환경적 시공, 부적합의 제로점을 추구함으로써
고객중심, 사회증심. 인류복지중심 경영을 달성하는 것율 방침으로 정한다.

각 현장을 포항한 전 부서는 상기 방침을 달성하기 위하여 년도별, 항목별로 목표치를 설정, 실행, 성과측정, 분석, 개선등외 지속적인 싸이클링을 통하여, 위외 3대 중심경영이 달성 되도특 하여야 한다.

전체 686건 (1/10 페이지)